특별한 어울림치과를 만나보세요!

정직한 진료, 최선의 치료를 약속드리는 어울림치과

어울림치과, 무통마취 시스템

치과 치료, 통증과 두려움 때문에
망설이고 계신가요?

치과는 대체로 방문이 꺼려지는 곳으로 인식되는데, 소리, 주사 등에 대한 두려움과 공포 때문에 치과 치료를 미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 치료 시 마취나 발치 과정에서 생기는 통증을 많이 불편해하십니다.

환자분들의 불편한 마음을 알고 있습니다.
편안한 치과 치료, 어울림치과가 약속드립니다.

어울림치과는 환자분들의 증상과 치료 과정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하여 긴장감을 풀어드리고, 치료 시 도포마취, 무통마취기 등 통증 최소화 솔루션을 적용하여 아프지 않고 세심하게 치료하고 있습니다.

도포마취제

마취를 진행하기 전에 주사바늘이 잇몸을 찌를 때 발생할 수 있는 통증을 해결하기 위해 도포 마취를 진행합니다. 도포 마취제는 연고 형태로 주사바늘을 찌를 부위에 1분 정도 미리 도포하여, 마취가 진행될 때 통증을 최소화하여 줍니다.

무통마취기

마취액이 잇몸 속에 주입될 때 압력으로 인해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통마취기를 통해 마취액의 일정한 양을 낮은 압력으로 서서히 잇몸 속에 주입하여,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무통 마취는 치과 치료에 대한 공포감이 있으신 분들, 통증에 민감한 분들에게 시행하고 있습니다.

메뉴